크리스털 라군스, 아말 그룹과 사우디아라비아 포괄 계약 파트너십을 맺어 중동에서의 성공을 확장하다.
상태바
크리스털 라군스, 아말 그룹과 사우디아라비아 포괄 계약 파트너십을 맺어 중동에서의 성공을 확장하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4.1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스털 라군스가 부동산, 호스피탈리티 및 Public Access Lagoons™(PAL™)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새로운 대형 거래를 통해 중동 사우디아라비아의 가장 큰 도시로 발을 내디뎠습니다. 개발 계획은 리야드뿐만 아니라 제다, 담맘, 메디나 및 코바르 등 해안 및 내륙 도시에 위치할 예정인 여러 초호화 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학자 페르난도 피쉬만이 설립한 이 다국적 혁신 기업은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전반에 걸쳐 투자, 호스피탈리티, 부동산 및 에너지 개발에 관심이 있는 주요 지주 기업인 아말 그룹과 파트너를 맺었습니다. 당사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야신 알 수루르는 또한 DANA 투자 기업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이며 디지털 경제 전문가입니다. 야신 알 수루르는 여러 지역 및 국제 기업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비영리 단체의 이사회 일원입니다.

아말 그룹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 크리스털 라군스는 UAE, 이집트,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및 오만에서 이미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중동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굳혔습니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큰 크리스털처럼 맑은 석호 두 곳은 중동의 다음과 같은 지역에 있습니다. District One - 두바이(30헥타르) 및 Citystars Sharm El Sheikh - 이집트(12.8헥타르).

"아말 그룹과 크리스털 라군스의 이러한 전략적 협정과 이 협정이 사우디아라비아를 위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발표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파트너십이 미래를 위한 당사의 비전을 따라갈 것이라고 믿으며 작업하며 시너지를 발휘하여 이 국가 전반에 걸친 고유한 목적지 개발을 이끌 것으로 확신합니다." 라며 야신 알 수루르 아말 그룹 회장 및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이러한 PAL™ 개발의 중심에는 수영 및 수상 스포츠에 적합하며 요금을 받고 대중에게 공개된 하얀 모래사장에 둘러싸인 크리스털처럼 맑은 거대한 석호가 있습니다. 이 단지는 또한 상업 지역, 식당, 웨딩, 콘서트장, 테라스, 원형 극장 등을 포함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PAL™ 프로젝트 10건을 위해 이와 같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당사의 고유성과 브랜드로서 부가 가치를 입증하는 이정표입니다. 이는 또한 Crystal Lagoons®의 컨셉과 기술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심지어 중동의 사막에서도 목가적인 해변을 제공하고 고유한 관광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며 알리스테어 싱클레어 크리스털 라군스 지사장은 설명했습니다.

크리스털 라군스는 PAL™ 프로젝트를 통해 2022년에 기록적인 국제 확장을 경험했습니다. 당사는 일본, 호주, 인도,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등 여러 국가에서 15개가 넘는 신규 시장에 진입하였으며 엄청난 사업 거래를 계약했습니다.

크리스털 라군스(Crystal Lagoons) 소개

크리스털 라군스는 미국 기반 기업으로 크기에 어디에서든 아주 적은 비용으로 제한 없이 크리스털처럼 맑은 석호를 만들고 유지 관리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190개 국가에서 2,000개가 넘는 특허를 가진 당사의 지속 가능한 편의 시설은 화학 물질을 최대 100배 더 적게 사용하며 기존 수영장에 필요한 에너지의 2%만을 필요로 합니다. 프랑스 선급협회는 이 기술의 효율적인 수자원 사용을 검증했으며 1-Ha/2.5-ac의 석호가 골프 코스보다 33배 적은 물을, 동일한 크기의 공원보다 40% 적은 물을 사용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Crystal Lagoons®의 편의 시설은 풍부한 자원이자 다른 사용 방도가 없는 신선하고 염분이 섞인 바닷물을 사용합니다.

아말 그룹(A'amal Group) 소개

아말 그룹은 역동적이고, 투명하며 사회적 책임감을 가진 단체로 지역 경제에 힘을 실으려고 한층 더 노력하고 있으며 환경친화적인 최첨단 기술과 최신 경영 원칙을 통해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말 그룹은 뛰어난 실적을 통해 유명한 국제 기업과 전략적 협정을 구축하여 다양한 사업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