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나태주x박군, ‘태군노래자랑’ 24일 첫 방송
상태바
“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나태주x박군, ‘태군노래자랑’ 24일 첫 방송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5.2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임영웅을 찾아라” 나태주x박군, ‘태군노래자랑’ 24일 첫 방송

태권트롯맨 가수 나태주(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와 트롯특전사 박군이 ‘태군노래자랑’을 통해 ‘제2의 임영웅 찾기’에 나선다.

LG헬로비전+K-STAR+HCN 공동 제작의 예능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은 나태주와 박군이 노래방 기계를 들고 전국 팔도를 돌며 개최되는 노래자랑대회로 24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나태주와 태군은 참가자 섭외는 물론 홍보, 진행, 시상까지 올라운더 2MC로 활약한다. 특히 실력, 스펙, 인맥, 사연이 아닌 오직 노래방 기계 점수로 1등이 판가름 나며 왕좌에 오른 최후의 1인에게는 즉석에서 현금 100만 원이 지급되는 서프라이즈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런 두 사람이 방문한 첫 번째 도시는 한반도 땅끝마을 전라남도 고흥군으로 과연 이곳에서 나태주와 박군은 ‘제2의 임영웅’을 발굴해 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태군노래자랑’ 제작진은 “유튜브에서 화제를 불러 모은 콘텐츠 ‘태군노래자랑’이 시청자의 인기에 힘입어 정규 편성될 수 있었다.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한 뒤 “‘태군노래자랑’은 노래 실력이 부족해도, 춤 실력이 충분치 않아도 흥과 끼가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으로도 ‘태군노래자랑’을 재미있게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태군노래자랑’은 24일 LG헬로비전, K-STAR, 국악방송, 지방자치TV를 통해 첫 방송된 이후 오는 30일 HCN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