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li, World Dairy Innovation Awards의 18개 부문에서 수상
상태바
Yili, World Dairy Innovation Awards의 18개 부문에서 수상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6.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1~22일 영국 런던에서 제16회 Global Dairy Congress가 개최됐다. 산업 혁신의 '풍향계'로 유명한 World Dairy Innovation Awards는 이 회의에서 2023년 수상자를 발표했다. Yili는 포괄적이고 균형 잡힌 혁신 강점 덕분에 아동용 유제품 및 포장 디자인 부문, 14개의 최종 후보(Finalist Awards) 및 2개의 추천 부문(Commended Awards)을 포함해 18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Dr. Yun Zhanyou, Vice President of Yili Group, and Dr. Gerrit Smit, Managing Director of the Yili Innovation Center Europe, attending the award ceremony. (PRNewsfoto/Yili Group)

Yili 그룹 부사장 Dr. Yun Zhanyou는 "자사는 항상 '필수로 건강을 공유하는 세계(World Integrally Sharing Health, WISH)'를 비전으로 삼았다"라며 "자사는 혁신을 중심으로 하는 고품질 발전 모델을 추구하고, 가치 창출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수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완전한 라이프 사이클을 지원하는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꾸준히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람들의 완전한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소비자 중심성을 유지하고 건강을 지킨다

액상유, 분유,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World Dairy Innovation Awards의 여러 부문에서 수상한 Yili는 다양한 건강식품 범주에서 균형 잡힌 혁신 성과를 증명했다.

Yili 사업의 기반인 액상유 제품 부문에서는 Satine PRO UF Milk Limited Edition of Blue and White Porcelain이 포장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올해 회의에서 시선을 잡아끄는 결과를 보였다.

Yili의 두 번째 성장극으로 부상하는 치즈 제품 부문에서는 Yijiahao Cheese Bomb이 아동용 유제품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2023 World Dairy Innovation Awards에서 놀라운 성과를 올렸다.

아이스크림 제품 부문에서는 Yili의 해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Joyday가 공공복지 지원에 전념하는 우수한 활동을 인정받아 CSR/지속가능성 프로젝트 부문에서 Commended Award를 수상했다.

세계적으로 크게 인정받는 Yili의 혁신 강점, 세계적인 수상 성과로 입증돼

Yili는 혁신 강점을 꾸준히 강화하는 한편, 업계 전반에 걸쳐 자사의 국제적 영향력 범위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2022년 Yili는 여섯 개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업계에서 최대 수상 기업이라는 기록을 이어갔다. 올해 Yili는 총 18개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회사의 놀라운 혁신 역량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Yili의 혁신 노력은 업계 주도적인 연구개발(R&D) 노력과 글로벌 혁신 네트워크를 특징으로 한다. 지금까지 Yili는 아시아,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 15개 혁신센터를 설립했고, 혁신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기 위해 대학, 연구소 및 기타 협력 파트너와의 협력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Yili는 가치 창출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고수하고,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는 데 계속 집중하며, 혁신적인 연구개발(R&D)을 꾸준히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고품질 발전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훨씬 더 다양한 건강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