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유, 장기 전략으로 두 자릿수 성장을 견인하는 락톤
상태바
개인 소유, 장기 전략으로 두 자릿수 성장을 견인하는 락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6.30 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독립 비상장 보험 중개회사인 락톤(Lockton)이 2023년 4월 30일로 마감되는 회계연도에 고정 통화 기준으로 17%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유기적 매출 성장률은 16%였다고 발표했습니다. 락톤은 2022 회계연도에 31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2 회계연도에는 27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매출 성장 지표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회사의 강력한 회계연도 23년 매출 성장은 이전 회계연도의 27%라는 기록적인 유기적 매출 성장률을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락톤의 미국 사업, 국제 사업, 글로벌 재보험 사업은 모두 두 자릿수 유기적 성장을 기록하며 점점 더 다각화되는 플랫폼의 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론 록턴 회장은 "록턴 가족은 회사의 개인 소유권을 여러 세대에 걸쳐 영속적으로 유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주주 마진을 낮추고 서비스, 문화, 성장에 재투자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은 직원들에게 큰 모멘텀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팀이 보여준 열정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3 회계연도에 락톤은 콜롬비아, 오만, 스웨덴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하여 지리적 입지를 확장했으며, THB 브라질을 최근 인수하여 브라질에서의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사이버, 프라이빗 리스크 솔루션, 해양 및 금융 서비스 솔루션에 대한 상당한 투자와 우수 인재 영입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직원들의 삶을 개선하여 고객의 성공을 돕는다는 락톤의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하여 복리후생 업무를 피플 솔루션으로 전환했습니다.

CEO인 피터 클룬은 "잭 록턴은 1966년 록턴 컴퍼니즈를 설립하면서 고객에 대한 집중, 배려하는 문화 조성, 직원 역량 강화, 사생활 보호가 결합되어 고객과 뛰어난 인재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우리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은 그의 비즈니스 철학에 충실하고 직원들의 의지가 결합된 결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호주와 멕시코에서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인증받고, 영국에서 b-Heard가 수여하는 최고 영예를 안았으며, 14년 연속 보험 부문 최고의 직장, 3년 연속 미국 최고의 관리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락톤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업 문화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