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구의신 박서진, 불법 번식장 유기견 위해 봉사활동 및 500만원 기부
상태바
장구의신 박서진, 불법 번식장 유기견 위해 봉사활동 및 500만원 기부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7.06 08: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00만원, 500kg 사료 기부에 이어 불법 번식장 유기견 치료비 기부
불법 번식장 200여 마리 치료 위해 보호센터에 500만원 쾌척
가수 박서진
가수 박서진

[글로벌신문] 가수 박서진의 꾸준한 선행이 알려져 팬들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박서진은 6월 28일 동물보호단체 ‘도로시지켜줄개’를 찾아 남양주에서 구조된 불법 번식장 유기견들을 위해 5시간에 걸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뿐만 아니라 박서진은 불법 번식장에서 끝없는 제왕절개로 출산을 반복한 유기견들의 건강을 염려해 수술 및 치료비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도로시지켜줄개는 공식 SNS를 통해 ‘남양주 번식장 구조 소식에 많이 마음 아파하시며 오셔서 강아지 체프도 많이 이뻐해주시고, 힘든 오전 오픈 청소부터 간식 타임까지 완벽하게 아이들과 사랑나누시며 봉사하고 가셨어요’라며 기부 증서와 감사를 전했다.

박서진의 유기견에 대한 관심은 이번만이 아니다. 지난해 12월에는 유기견 보호단체 ‘꼬순내지킴이’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1000만원과 500kg의 사료를 기부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사회에서 외면당한 유기견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입양을 독려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박서진은 평소 반려견 6마리를 기를 정도로 강아지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유명하며, 종종 스케줄을 함께 할 만큼 반려견을 아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박서진이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유기견을 위해 치료비를 기부한 것은 소속사와는 상관없이 개인적인 관심에서 비롯된 기부 활동이라고 밝혔다.

박서진은 평소 미혼모나 난치성 환자, 장학금 등 많은 기부 활동으로 ‘장구의 신’이 아닌 ‘기부의 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박서진이 봉사, 기부한 유기견들이 지내던 불법 번식장(도로시지켜줄개 제공)
박서진이 봉사, 기부한 유기견들이 지내던 불법 번식장(도로시지켜줄개 제공)

 

한편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박서진의 유기견 봉사활동은 7일 박서진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플꿈나무 2023-11-27 02:28:43
박서진 씨의 동물 사랑이 남다르네요. 유기견들을 위해 500만원 이라는 큰 돈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하는 것에서 느껴집니다. 이와 같은 선행이 더욱 많아져 다른 사람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이 미쳤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