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라스의 2022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깊이 새겨진 ESG 가치가 의사 결정을 이끌다
상태바
아틀라스의 2022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깊이 새겨진 ESG 가치가 의사 결정을 이끌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7.13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틀라스(Atlas Corp., 이하 "아틀라스" 또는 "회사")는 회사의 3차 연례 보고서인 2022년 지속가능성 보고서의 출간을 발표했다. 이번 종합 보고서는 아틀라스 자회사, 시스팬(Seaspan Corporation, 이하 "시스팬") 및 APR 에너지(이하 "APR")가 2022년도에 이룬 1년간의 성과에 주목한다.

이 보고서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원칙을 일상 업무와 의사 결정에 깊이 새기겠다는 장기적인 약속을 입증하고 있다. 2022년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아틀라스는 글로벌 보고 이니셔티브와 지속가능성 회계 표준 이사회 보고 프레임워크를 가이드로 적용하여 구체성, 이해관계자 포용성, 지속가능성 맥락 측면에서 보고서 내용과 품질을 결정하였다.

아틀라스의 사장 겸 CEO인 빙 첸(Bing Che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ESG는 우리의 비전, 사명, 그룹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일상 업무에 확고히 새겨져 있다. 컨테이너 선적과 휴대용 배터리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당사가 지닌 장기적인 시장 리더십 및 성공 스토리는 우리 회사의 모든 직원들이 수행하는 업무의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수십 년에 걸친 회사의 실무적인 접근 방식과 일관된 기여 실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시스팬이 운영 중인 선단에 대한 대체 연료 도입에서 APR의 에너지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이르기까지, 우리 회사는 자산과 운영에 전략적으로 투자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ESG 이니셔티브를 구현하도록 이끌고 있다."

2022년 아틀라스는 탈탄소화를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시장 리더의 입지를 강화하였다. 첸은 "시스팬과 APR의 탈탄소화 접근법은 진보적인 사고 방식을 갖춘 상업적 솔루션, 리스크를 경감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는 확고한 약속, 고객 니즈에 따른 적절한 접근법, 미래 성공을 위한 투자 실시를 그 중심에 두고 있다"라고 계속해야 말했다.

포용적인 업무 환경은 ESG를 위한 아틀라스 약속의 근간이다. 회사는 다양성을 권장하고 차별이 없는 환경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남성 위주의 해운 업계에서 여성의 입지를 강화하는 시스팬의 단계적 조치를 통해 실현되고 있다. 아틀라스는 글로벌 인력의 웰빙을 위한 투자가 중요하다는 점을 이해한다. 2022년에 회사는 해운 소사이어티와 국제 선원 웰빙 및 지원 네트워크에 기부함으로써 선원들의 복지 향상을 지원하였다.리오 회사인 시스팬과 APR 에너지는 각각 글로벌 해양 및 에너지 분야에서 업계를 주도하는 우수한 운영 플랫폼이다. 자세한 내용은 atlascorporation.com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