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투소 싱가포르, 현빈 밀랍인형 최초 공개
상태바
마담투소 싱가포르, 현빈 밀랍인형 최초 공개
  • 정향인 기자
  • 승인 2023.07.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불시착' 배우 현빈, 싱가포르에서 한시적 전시 통해 본인의 밀랍인형 공개

세계적으로 유명한 밀랍인형 박물관인 마담투소 싱가포르(Madame Tussauds Singapore)가 한국의 인기 배우 현빈의 밀랍인형의 첫 출시와 함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현빈이 마담투소의 밀합인형과 비슷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싱가포르 마담투소)

인기 한국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Crash Landing on You)'에서 맡은 배역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현빈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팬을 보유하고 있다. 현빈의 팬들은 이제 마담투소 싱가포르에서 실물과 같은 그의 밀랍인형을 가까이서 직접 볼 수 있다. 현빈의 밀랍인형은 양자경,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니콜 키드먼 등의 밀랍인형과 함께 마담투소 싱가포르의 유명인사 반열에 오를 예정이다.

현빈의 밀랍인형은 전문 조각가 및 예술가로 구성된 팀이 모든 디테일을 완벽하게 가다듬기 위한 쉴 새 없는 노력과 6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됐다. 제작팀은 현빈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소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현빈의 외모와 개성을 확실히 포착하기 위해 방대한 조사를 진행했다. 또한 그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기술과 밀랍을 접목했다. 이는 관객이 현빈의 밀랍인형에 다가갔을 때 그의 심장 박동마저 느끼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

마담투소 싱가포르의 총괄관리자(General Manager) Steven Chung은 "마담투소 싱가포르에서 현빈의 밀랍인형을 최초로 공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현빈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배우 중 한 명"이라며 "전 세계 팬이 현빈의 실물과 꼭 닮은 밀랍인형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빈이 자신의 시그니처인 손가락 하트를 들고 도플갱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싱가포르 마담투소)

팬들은 현빈과 놀랍도록 닮은 그의 밀랍인형과 끝없는 포토타임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현빈은 "마침내 밀랍인형을 전 세계 팬들에게 공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마담투소 팀은 이 작업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았으며, 나를 재창조하는 일에 매우 공을 들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기회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빈 밀랍인형의 출시는 방문객에게 몰입감 있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마담투소 싱가포르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이 박물관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소로서 컬렉션에 새로 추가된 현빈의 밀랍인형과 함께 전 세계 관람객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현빈의 밀랍인형은 투어용 밀랍인형으로서 싱가포르에는 한정된 기간만 전시될 예정이다. 2023년 7월 14일부터 9월 말까지 현빈의 밀랍인형을 만나고 싶은 팬들은 이 밀랍인형이 다음 아시아 투어를 향해 떠나기 전에 마담투소 싱가포르 웹사이트 www.madametussauds.com/singapore 를 방문해 어트랙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