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상태바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 정향인 기자
  • 승인 2023.08.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유진 CF·SNS 챌린지,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 및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동원참치 신제품 모델로도 선정돼 이달 말부터 소비자와 만날 계획
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동원F&B,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글로벌신문]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한숨에한캔’ 틱톡 챌린지는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 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안유진은 이 밖에도 다양한 방송과 소셜 미디어(SNS) 콘텐츠를 통해 동원참치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원F&B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 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동원참치 세계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동원F&B는 이달 안에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 모델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 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