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덮밥 프랜차이즈 꾸이한끼, 유명 먹방 유튜버 ‘쑤다’ 협찬
상태바
원조 덮밥 프랜차이즈 꾸이한끼, 유명 먹방 유튜버 ‘쑤다’ 협찬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9.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쑤다 “양이 진짜 많고 가성비 최고”
먹방 유튜버 쑤다 협찬 영상 갈무리
먹방 유튜버 쑤다 협찬 영상 갈무리

[글로벌신문] DRP푸드의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가 유튜버 ‘쑤다’의 먹방을 협찬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유튜브 활동 외에 IHQ의 예능 ‘돈쭐내러 왔습니다’의 고정 크루 멤버로도 활약하며 유명세를 타고있는 쑤다는 특히 대식가로 잘 알려져 있다.

쑤다는 이번 영상에서 꾸이한끼의 대표 메뉴인 데리치킨마요덮밥·춘천닭갈비덮밥을 비롯해 인기 메뉴인 대구불막창덮밥·김치대패삼겹폭탄덮밥 등 9종의 덮밥과 매콤달콤깐풍강정·코리안치폴레강정 등 닭강정 2종, 그리고 디저트로 ‘꾸이식혜’까지 깔끔하게 완식하며 대식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먹는 내내 “양이 많다”, “정말 푸짐하다”며 감탄사를 연발하던 쑤다는 200개가 넘는 영상 중 유일하게 제목에 “먹고나서 배 찢어지는 줄 알았다”라는 표현까지 넣었다. 실제로 꾸이한끼는 브랜드 설립 초기부터 ‘가성비덮밥’을 모토로 삼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푸짐한 양을 원칙으로 내세우고 있다.

쑤다는 시식을 마친 후 “양이 진짜 많고 가성비 최고”라고 평하며 “역시 덮밥 프랜차이즈의 원조, 인정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3만 회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끌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