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dure, MotoGP서 BOÉ MOTORSPORTS와 지속 가능성과 혁신 옹호
상태바
Zendure, MotoGP서 BOÉ MOTORSPORTS와 지속 가능성과 혁신 옹호
  • 글로벌신문
  • 승인 2023.11.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에너지 기술 스타트업 Zendure[https://zendure.de]는 성공적으로 보내고 있는 MotoGP 시즌을 되돌아보고 있다. Motor 3 World Championship[https://www.motogp.com/en/calendar/2023/event/valencia/c0ff87f1-5dde-439e-830d-cf9eed4e0119] 최종 레이스가 11월 26일 발렌시아에서 열리는 가운데 BOÉ MOTORSPORTS 팀(이하 BOÉ 팀)을 후원하는 Zendure는 MotoGP 레이스에서 스포츠와 비즈니스 운영 모든 면에서 형평성·다양성·포용성(equity, diversity, and inclusion, EDI)을 옹호하는 자사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여 왔다.

지난 8개월 동안 BOÉ 팀을 후원해온 Zendure[https://zendure.de/]는 David Muñoz뿐 아니라 유일한 여성 레이서인 Ana Carrasco가 이뤄낸 놀라운 성과를 지켜봤다. 특히 Ana Carrasco는 지속 가능한 새로운 에너지와 익스트림 스포츠를 완벽히 통합시킨 MotoGP에서 탁월한 배짱을 보여줬다. BOÉ 팀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4개 대륙을 아우르는 글로벌 여정을 시작해 약 18개국, 20개 대회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 Zendure와 BOÉ 팀은 파트너십을 통해 속도, 지속 가능성, 혁신이라는 공통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Zendure와 BOÉ MOTORSPORTS는 강력한 연구개발(R&D) 팀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두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Zendure는 시즌 내내 환경에 대한 의식과 지속 가능성 수준을 높이기 위해 모든 패독(paddock, 자동차 경주 자동차들이 코스에 들어서기 전에 주차된 상태로 레이스를 위한 준비를 하는 지역)과 전동 공구에 재생 에너지를 공급했다. 그리고 현장 청정에너지 솔루션인 SuperBase V[https://zendure.de/products/superbase-v] 발전소는 David Muñoz와 Ana Carrasco의 바이크 타이어를 데우는 데 필요한 전기를 공급했다. 방문객들은 또 SBP1500, SBM1000, SBM600, SuperBase V 및 발코니 발전소용 에너지 저장 장치인 SolarFlow[https://zendure.de/products/solarflow-balkonkraftwerk] 등 Zendure가 전시한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Jolene Shang Zendure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지난 몇 달을 돌이켜보면 이번 스폰서십은 박진감 넘치는 MotoGP 세계에 몰입하면서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중요성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흥미로운 경험이었다"면서 "이 놀라운 여정을 함께해준 BOÉ MOTORSPORTS 팀에 감사드리며, David와 Anna의 레이싱 경력에도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Zendure 소개

2017년 설립된 Zendure는 미국 실리콘밸리와 중국 웨강아오 대만구(Greater Bay Area), 일본, 독일의 기술 허브에 위치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테크(EnergyTech) 스타트업 중 하나다. 최신 에너지테크를 대중화해 전 세계 가정에 안정적이고 저렴한 청정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