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호주한인미용협회 출범식 및 남기택회장 취임식
상태바
재호주한인미용협회 출범식 및 남기택회장 취임식
  • 글로벌신문
  • 승인 2023.12.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재호주한인미용협회
사진 제공: 재호주한인미용협회

지난 25일 힐튼 호텔에서 재호주한인미용협회 출범식 및 남기택 회장 취임식이 개최됐다.

당일 행사는 오혜영 시드니한인회장을 비롯 신필립 대한체육회장 및 산하단체 협회장 , 김오준 Aim 회장, 배삼주 회장, 진준언 회장 및 최성환 상공회의소총연합회 회장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당일 행사는 △남기택 회장 취임사 △임원(맨디 수석부회장, 이보란 사무총장, 김찬정 부회장, 이서윤 부회장, 권유리 부회장)소개△협회소개 △오혜영 시드니 한인회장의 축사 △최성환 상공회의소총연합회 회장 축사 △탱고 축하 공연 △ 라플티켓 및 회원들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다양한 게임 등이 진행됐다.

남기택 회장은 취임사에서 "호주한인미용협회는 호주내의 미용인들이 권익신장을 위해 형성된 하나의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을 이용해 넓은 시야를 가지고 서로의 경험과 지식 그리고 기술을 공유하며 호주내에서의 한인 미용 사회의 네트워크를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호주한인미용협회는 빠르게 변화는 뷰티 트렌드 및 기술을 교육하고 한인 미용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과 네트워크를 형성 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남 회장은 "다양한 행사와 세미나를 통해 호주 지역사회 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서로의 정보 및 기술 공유로 성장 하며 발전하고 더나아가 사회 봉사와 기여를 통해 우리의 가치를 더욱 실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