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SIAM, 태국 겨울 페스티벌의 행사 장소로 선정
상태바
ICONSIAM, 태국 겨울 페스티벌의 행사 장소로 선정
  • 황선욱 기자
  • 승인 2023.12.1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국 겨울 페스티벌의 한 달간 강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빛과 소리의 축제인 '비지트 짜오프라야' 행사에서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장소로 선정돼

[글로벌신문] 방콕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태국의 상징적인 장소인 ICONSIAM이 태국관광국(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TAT)이 주관하는 '태국 겨울 페스티벌(Thailand Winter Festival)'의 행사인 '2023 비지트 짜오프라야(The Vijit Chao Phraya 2023)'을 위한 7곳의 주요 개막 장소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민관 공동 협력으로 진행되는 태국 겨울 페스티벌은 2023년 12월, 1달 동안 개최된다.

ICONSIAM, 태국 겨울 페스티벌의 행사 장소로 선정 (PRNewsfoto/ICONSIAM)

ICONSIAM의 총 책임자인 Supoj Chaiwatsirikul은 '이런 기쁨의 계절에 강을 밝게 비추는 놀라운 행사에 기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며 '모두가 ICONSIAM에서 축제 분위기를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ICONSIAM이 12월 동안 매일 오후 12시 30분, 오후 8시, 오후 9시, 그리고 오후 9시 30분, 총 4회에 걸쳐 강변에서 화려한 라이트 앤 사운드 쇼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ICONSIAM에는 동남아에서 가장 긴 멀티미디어 분수 댄스 쇼도 열리는데, 빛, 음악, 그리고 다른 요소들을 결합한 이 분수는 짜오프라야강에서 가장 매력 있는 명소 중 하나로 꼽힌다.

ICONSIAM의 이 같은 활동은 방콕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자연 명소 중 하나인 짜오프라야강에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태국 겨울 축제의 '2023 비지트 짜오프라야'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2023 비지트 짜오프라야는 참여 활동 외에도 창의적인 문화 융합을 활용한 최첨단 매핑과 조명으로 놀라운 기술적, 그리고 시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레이저쇼에는 조명 장식, 이미지 프로젝션, 매혹적인 불꽃놀이, 그리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공연 등이 포함된다. 짜오프라야 강변 주요 지점에 다양하게 배치되어 크룽 톤 다리부터 라마 제3 다리까지의 구간에 걸쳐 열리는 이 행사는 관광객과 방문객에게 새롭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짜오프라야 강과 강변의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