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TTV, 춘절 특집 2024 TTV SUPER STAR 방영
상태바
태국 TTV, 춘절 특집 2024 TTV SUPER STAR 방영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4.01.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센세이션 일으킬 예정

[글로벌신문] Taiwan Television Enterprise(이하 TTV)의 춘절 텔레비전 특집 프로그램인 SUPER STAR 공연이 1월 27일 타이베이 아레나(Taipei Arena) 무대에서 펼쳐진다. 2024년 TTV SUPER STAR에 출연하는 유명 연예인들은 팝부터 클래식까지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만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전 세계 중국어권 거주자들과 함께 춘절을 축하할 예정이다. 한국의 인기 걸그룹 르세라핌이 대만에서 첫 공연을 하며 타이베이 아레나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갈 예정이다. TTV는 최근 Energy, GX(GBOYSWAG & XIAO BING CHIH), MC HotDog, Ozone, TRASH, W0LF(S), YELLOW, Sung Nien-yu, Cosmos People, Eve Ai, Lee Ivy, Accusefive, Kenji Wu, Aquaman, Where Chou, Yoga Lin, Pei-Yu Hung, Hua Chen, Jacky Chen, Yuki Hsu, Power Station, Gigi Leung Wing Kei, Wan Fang, Kasiwa, MJ116, Carris Tsai, Crowd Lu, Jam Hsiao 등 30명이 넘는 강력한 출연진을 발표했다. 이들은 전 세계 중국 관객들과 함께 2024년 용의 해를 축하하기 위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The South Korean girl group LE SSERAFIM is set to perform at the 2024 SUPER STAR/Photo: TTV

TTV는 지난 14년 동안 세계 최대 규모의 춘절 전야제 콘서트 프로그램인 SUPER STAR를 제작 및 방영해 왔다. 이것은 매년 중국어를 사용하는 유명 가수와 국제적인 슈퍼스타를 초청해 홍팀과 백팀으로 나뉜 두 팀이 노래 경연을 펼치며, 관객의 투표로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새해를 맞이해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TTV SUPER STAR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의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이 2024년 TTV SUPER STAR를 위해 대만에서 첫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멤버들은 대만 팬들(공식 팬덤명 피어나(FEARNOT))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룹 리더인 채원은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대만 피어나 팬분들 감사드린다"면서 "2024년에도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라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SUPER STAR Leaders: Jam Hsiao and Yoga Lin/ Photo: TTV

팝 음악계의 메가스타인 Jam Hsiao와 Yoga Lin은 올해 SUPER STAR의 리더를 맡아 두 팀을 이끌고 공연 배틀을 펼친다. 3년 만에 SUPER STAR 무대에 복귀하는 Jam Hsiao는 다시 한번 홍팀 리더를 맡아 화려한 오프닝으로 쇼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월드 투어 콘서트의 타이베이 공연을 막 끝마친 Yoga Lin은 올해 처음으로 백팀 리더를 맡는다. 그는 춘절을 맞아 자신의 노래를 통해 따뜻한 축복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30명이 넘는 슈퍼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공연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4 TTV SUPER STAR는 1월 27일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리며, 춘절 전야인 2월 9일에 T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독점 방송은 MyVideo에서 방영되며, 해외 방송 플랫폼으로는 싱가포르 StarHub, 말레이시아 및 브루나이의 Astro, TTV SUPER STAR 공식 유튜브 채널(대만과 해외 라이선스 지역은 제외)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TV HD Live, Unique Business News, North American Tiger tech TTV HD(미국과 캐나다 포함) 등에서 재방송될 예정이다. 전 세계 시청자들은 위 플랫폼을 통해 SUPER STAR가 전해주는 춘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