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노, 유니덥을 인수하여 국제 시장 진출을 증폭
상태바
아이유노, 유니덥을 인수하여 국제 시장 진출을 증폭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2.01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파울로 소재의 유명한 브라질 더빙 스튜디오

[글로벌신문] 미디어 현지화 및 배급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아이유노(Iyuno)가 상파울루에 본사를 둔 유명한 더빙 스튜디오 유니덥브라질(Unidub Brazil)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아이유노의 남미 시장으로의 전략적 확장을 의미하며,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강화했다. 재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Iyuno Strengthens South America Presence with Unidub Brazil Acquisition

최고의 더빙 스튜디오인 유니덥브라질은 10개의 녹음실과 돌비 애트모스 7.1.4 무대를 포함한 2개의 믹싱룸을 갖춘 최첨단 상파울루 시설로 업계의 벤치마크를 설정한다. 넷플릭스, 파라마운트, 니켈로디언, 비아콤, 라이엇게임즈 및 라이온브리지와 같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니덥은 더빙, 자막, 오디오 설명, 폐쇄 자막, 게임, 광고 및 기관 현지화를 포함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플릭스포스트파트너(NP3) 인증은 신뢰할 수 있는 업계 파트너로서의 유니덥의 지위를 부각한다.

아이유노 CEO 데이비드 리(David Lee)는 이번 인수에 대해 흥분을 감추지 못하면서 "브라질 시장은 글로벌 더빙의 초석이며, 유명한 성우이자 소셜 미디어 유명인사인 유니덥CEO 웬델 베제라(Wendel Bezerra)를 아이유노 가족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적 더빙을 제공하는 유니덥의 뛰어난 명성은 우수함에 대한 우리의 의지와 완벽하게 일치한다. 이번 인수는 우리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것으로서, 지속적인 성장과 이를 통한 사업 지역의 확장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유니업 설립자 겸 CEO 웬델 베제라는 "아이유노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에 합류하는 것은 유니덥스튜디오의 획기적인 사건"이라면서 "미래 성장을 위해 아이유노의 자원을 활용하고 고객들에게 훌륭한 더빙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를 열망한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열정을 공유했다.

이 전략적 인수는 창의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더 넓은 지역에 투자하며, 글로벌 고객에게 완전히 통합되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유노 종합 전략에서 중요한 발걸음이다. 아이유노는 최근 브라질로의 확장에 따라 미주에서 자신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유니덥과 웬델 베제라는 BVA-바레토베이가아드보가도스의 도움을 받았고, 아이유노는 로서&하다드아드보가도스의 도움을 받았다.

유니덥브라질

유니덥 브라질은 더빙을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의 확장으로 간주하며, 고객과의 완전한 일체감을 보장한다. 3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CEO 웬델 베제라의 직업정신과 품질에 대한 의지는 유니덥을 브라질 최고의 스튜디오로 자리매김했다. 이 팀의 모범적인 헌신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추가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고객과 최종 소비자의 만족을 보장한다.

아이유노

아이유노(iyuno.com )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의 현지화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및 크리에이터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아이유노는 100개 이상의 언어로 된 엔드투엔드 현지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75년의 집단 유산, 최첨단 시설 및 34개국 67개 사무실에 걸친 방대한 글로벌 입지를 통해 아이유노의 규모와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은 콘텐츠와 사람을 연결한다. 자세한 정보는 소셜 플랫폼에서 @IyunoHQ와 #WeAreIYuno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