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특화시장 화재복구, 힘내세요! 우리함께 일어나요!
상태바
서천특화시장 화재복구, 힘내세요! 우리함께 일어나요!
  • 국제뉴스
  • 승인 2024.02.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일 특화시장 화재 피해 지원 집중모금에서 총 1억 7600만원 모금
서천군은 지난2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관련 피해복구 집중모금을 통해 1억 7600만원이 모금됐다고 밝혔다.(서천군청)
서천군은 지난2일 서천특화시장 화재 관련 피해복구 집중모금을 통해 1억 7600만원이 모금됐다고 밝혔다.(서천군청)

(서천=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 서천군은 지난 2일 충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주관으로 서천문예의전당 소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화재피해 지원을 위한 집중모금을 개최해, 관내 기관 및 단체, 출향인, 주민 등이 참여한 현장접수 및 성금모금 전용계좌로 260여건 총 1억 7600만원이 모금됐다고 밝혔다.

이날 집중모금에는 서천군의회 김경제의장 및 의원들의 성금 접수를 시작으로 LS메탈그룹, 충남소방본부, 국민연금나눔재단, 대한불교 조계종제6교구본사 공주 마곡사, 성일교회, ㈜신록태양광에너지, 국제라이온스협회356-F(세종.충남)지구, ㈜풍농장항공장 등 관내·외 기업 및 단체가 참여했으며,

아울러, 재경서천군민회, 재인천서천군민회, 부천서천향우회 등 국내 출향 인사뿐만 아니라 LA(미국 로스앤젤레스) 등 서천이 고향인 국외 출향 인사도 참여해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2021년 9월 경북 영덕군 시장화재 시 서천시장 상인회의 도움의 손길을 잊지 않았다며 경북 영덕 시장상인회에서 선뜻 모금에 동참했으며, 관내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아이들도 모아둔 저금통을 가져와 고사리손으로 직접 기부에 참여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김기웅 군수는 “바쁘신 중에도 서천특화시장화재로 인한 아픔에 공감하고 피해 지원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우리 군은 언제든 다시 일어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이 작은 희망의 불씨가 꺼지지 않도록, 5천만 국민 모두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남은 기간 모금 동참을 당부했다.

오는 16일까지 전개되는 모금 운동은 충남도공동모금회 예금계좌를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또는 서천군청 복지증진과에 문의하면 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ws@hanmail.net


김태수 기자 ssangyong1989@hanmail.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