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Box,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마스코트 Terara 소개
상태바
TeraBox,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마스코트 Terara 소개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4.02.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권위 있는 어워드에서의 수상 소식도 함께 공개

[글로벌신문] 도쿄에 본사를 둔 기술 강자인 Flextech Inc.가 다가오는 4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앱 TeraBox[https://blog.terabox.com/terabox-brand-upgrade/]의 대대적인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와 동시에 Best Mobile App의 Silver Award 및 Red Dot Design Award, American Muse Design Award, French Design Award와 같은 디자인상을 포함하여 최근 국제적인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PRNewsfoto/Flextech Inc.)

2020년 5월 글로벌 출시 이후 TeraBox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 2023년 12월까지 TeraBox는 2억 5천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231개 국가 및 지역에서 매일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활발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TeraBox는 TLS/SSL 프로토콜, 암호화 알고리즘 및 액세스 제어와 같은 고급 조치를 채택하는 등 보안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노력을 쏟고 있다. TeraBox의 클라이언트측 암호화 및 대규모 분산 시스템은 민감한 정보 및 개인 데이터에 대해 최고 수준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한다. TeraBox는 ISO/IEC 27001, ISO/IEC 27701 및 ISO 27018 인증을 획득하여 정보의 안전한 전송 및 저장을 보장한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권위 있는 디자인 및 기술 어워드에서 상을 받으면서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이러한 수상을 통해 클라우드 스토리지 산업의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했다.

(PRNewsfoto/Flextech Inc.)

TeraBox 브랜드 업그레이드의 핵심 철학은 '인텔리전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효율성 및 보안'을 중심으로 한다. 이처럼 간결한 형태는 신뢰성과 안정성을 모두 상징하며 사용자에게 보안과 풍부한 상상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로고는 제품의 저장 기능을 반영한 상자 모양에서 영감을 받았다. TeraBox의 문자 'T'를 디자인에 통합하여 제품 이름과의 연관성을 강화했다. 이 디자인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마음속에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다.

또한, 2024년에는 TeraBox의 새로운 브랜드 마스코트인 Terara도 선보인다. '토이 스토리'의 WALL-E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Terara는 로고와 밀접하게 연결된 의인화된 상자로, TeraBox가 사용자 데이터를 세심하게 보호하고 관리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친근한 외형은 따뜻함과 친밀감을 나타내며 사용자 데이터 보안에 대한 TeraBox의 헌신과 배려의 뜻을 전달한다.

TeraBox의 Yu Furuya 제품 책임자는 "TeraBox의 진화는 단순히 미학의 변화가 아니라 최고 수준의 안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다"면서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마스코트인 Terara의 도입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한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상징한다. 2억 5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우리를 신뢰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단순히 브랜드를 재설계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가 가장 소중한 디지털 자산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24년에도 TeraBox는 서비스 품질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1024GB의 광범위한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컴퓨터 간 원활한 협업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PC 버전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TeraBox는 Mac 및 Linux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호환되는 클라이언트 버전을 도입하여 다양한 사용자층에게 환영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