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인터내셔널, 새로운 여행 AI 컨설팅, 전략 컨설팅과 시장 조사 솔루션 출시
상태바
SIS인터내셔널, 새로운 여행 AI 컨설팅, 전략 컨설팅과 시장 조사 솔루션 출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4.02.09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시장 조사 및 전략 컨설팅 기업인 SIS인터내셔널은 새로운 여행 조사 및 컨설팅 솔루션을 출시함으로써 여행 기업들의 성장을 지원

최고의 시장 조사 및 전략 컨설팅 기업 SIS 인터내셔널은 여행, 관광 및 호스피탤리티 분야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동사는 향후 몇 년 동안 여행, 관광 및 호스피탤리티 업계의 견조한 성장에 대응하여 자신의 서비스와 역량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SIS Logo

SIS인터내셔널은 이러한 희망적인 전망에 대응하여 수익 증대, 프로세스 최적화, 신기술 채택 및 전략 목표 달성을 목표로 호텔, 항공사 및 호스피탤리티 업계에 종합적인 AI 컨설팅 및 사업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사의 자원을 확대하고 있다.

루스 스타낫(Ruth Stanat) SIS인터내셔널 CEO는 "우리의 전략 연구와 컨설팅 서비스를 여행, 관광, 호텔, 그리고 호스피탤리티 분야 컨설팅으로 확대하는 것은 SIS인터내셔널에게는 자연스러운 진전"이라면서 "우리는 아메리칸항공, 브리티시에어웨이즈, 노르웨이크루즈라인, 메리어트, 그리고 토마스쿡과 같이 업계의 주요 기업들에 봉사해온 40년 이상의 경험이 있다. 우리는 연구, 데이터, 분석, 그리고 전략 컨설팅 솔루션을 통해 여행 업체들이 AI와 같은 신기술을 채택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

SIS인터내셔널은 호텔 리브랜딩 컨설팅, 고객 만족도 시장 조사, 호텔 AI 컨설팅, 수요 공급 컨설팅, 음식 맛 테스트, 여행 브랜드 컨설팅, 생태 관광 시장 조사, 호텔 브랜드 컨설팅, 지속가능한 관광 컨설팅, 가격 최적화 분석, 여행 시장 기회 컨설팅, 목적지 마케팅 컨설팅, 특급 호텔 리브랜딩 컨설팅, 여행 시장 사이징 분석, MICE 산업 컨설팅(회의, 인센티브, 컨퍼런스, 전시회) 등 전세계 여행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주요 글로벌 여행사들이 AI를 도입하고 시장 변화에 효율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타낫은 "SIS는 호텔 리브랜딩과 AI 전략 컨설팅에서부터 혁신적인 MICE 분야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최적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면서 "당사의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과 솔루션 제품군은 고객이 이들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특별히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SIS인터내셔널

SIS인터내셔널은 다양한 업계의 기업들에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 조사 및 전략 컨설팅 회사이다. SIS는 40년 동안 135개국 이상에서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 포춘 500대 기업의 70% 이상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기업 및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Ruth Stanat, Founder and President of SIS International Researc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