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인더스트리즈, 전략적인 경영진 변경 발표
상태바
BBB인더스트리즈, 전략적인 경영진 변경 발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4.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 보이어가 언더카 부문 사장에 선임되고
마리아 카바예로는 테르파워 부문 사장으로 승진

자동차 및 산업 시장과 거래하는 지속가능한 최고의 제조업체 BBB인더스트리즈(BBB Industries, LLC (BBB))는 오늘 두 건의 전략적인 경영진 변경을 발표했다.

BBB Industries

존 보이어(John Boyer)가 BBB 언더카(Undercar) 부문 사장에 선임되었다. 보이어는 2015년부터 BBB에 재직하면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BBB의 혁신적인 태양광 시스템 및 EV 배터리 라이프사이클 관리 부문인 테르파워(TERREPOWER) 사장으로 일했다. 보이어의 제품/시장 통찰력과 실제적인 접근 방식은 BBB 언더카 팀을 이끄는 데 이상적이다. 보이어는 오토존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것을 포함하여 자동차 부품 제조, 유통 및 소매 사업을 더 높은 수준의 성과와 성장으로 이끈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마리아 카바예로는 BBB 인더스트리즈의 한 부문인 테르파워 사장에 선임되었다. 카바예로는 이 직책에 30년 이상의 경험 그리고 뛰어난 리더십과 성취의 기록을 접목한다. 카바예로는 BBB 합류 이전 비스테온일렉트로닉스OE 서비스그룹을 이끌었고, 포드 자동차 부품 부문에서 일하면서 제조, 사업 계획 및 프로그램 관리 분야의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그녀만이 가진 기술적 전문성, 세밀하고 탁월한 실행 능력과 회사 핵심 가치에 대한 헌신은 자신의 다음 단계 진화를 통해 테르파워를 이끌 적임 경영자로 만든다.

BBB 최고경영책임자 던컨 길리스(Duncan Gillis)는 "BBB는 고객, 동료 및 투자자의 기대를 넘어선다는 굳은 의지를 갖고 있다"면서 "고위 경영진의 이러한 주요 변경은 혁신, 성장 및 경쟁우위에 대한 우리의 끊임없는 추구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BBB인더스트리즈

BBB 인더스트리즈는 자동차, 산업 및 재생 에너지 시장과 거래하는 지속가능한 최고의 제조업체이다. 북미 전역에 폭넓게 있는 사업장을 운영하는 BBB는 2020년 유럽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순정 수리 부품을 지속가능하게 제조 및 공급하고 있다. 테르파워는 북미와 유럽 전역의 전기 자동차, 에너지 저장 및 태양광 시장과 거래하는 BBB의 한 부문이다. 1987년에 설립된 BBB 인더스트리즈는 앨라배마주 그레이터 모바일 시와 텍사스 주 댈러스 시에 법인 센터를 둔 비상장 회사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bbbind.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테르파워

테르파워는 우리의 청정 에너지와 모빌리티의 미래를 견인하는 지속가능한 부품 제조의 업계 리더이자 혁신자이다. EV 배터리 및 기타 부품의 수명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에서부터 순환경제를 주도하기 위한 태양광 시스템을 개조하고 재활용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테르파워의 사명은 핵심 부품과 소재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여 비용을 낮추고 폐기물을 줄이며 자원을 재사용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다. 2009년에 만들어진 온틸리티(Ontility )는 테르파워의 태양광 라이프사이클 솔루션과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종합 브랜드이다. 테르파워는 BBB 인더스트리즈의 한 부문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bbbind.com/terrepower를 방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