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GTA), 2024년도 검인관 교육 성공적 개최로 미래에 기대감
상태바
경기도태권도협회(GTA), 2024년도 검인관 교육 성공적 개최로 미래에 기대감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2.21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가 2024년 2월 21일(수) 오전 10시에 GTA 3층 연수원에서 실시한 검인관 교육이 높은 참여도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 행사에는 김경덕 회장, 이영선 부회장, 임종남 부회장, 김평 사무국장, 황인식 공제조합 상임이사, 서명기 (재)GTA 상임이사를 비롯한 40여 명의 교육생이 열심히 참석하여 교육의 내용과 심사의 의의를 공유하고 심사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였다.

이번 교육은 검인관 업무와 일반 심사에 대한 효과적인 교육을 중점으로 진행되었다.

검인관 업무 교육은 다양한 분야로 세분화되어 각종 심사와 관련된 주요 업무를 체계적으로 다루었다.

김경덕 회장은 교육생들에게 GTA가 작년에 13만 5천 명의 국기원 심사에 참여한 성과를 자랑스러워하며, 검인관의 중요한 역할과 심사 시 주의해야 할 핵심사항에 대한 강조와 당부의 말씀을 전했다.

특히 교육은 ▲심사평가위원 점검 ▲응시자 점검 ▲표준 심사과목 준수 여부(기본동작, 품새, 겨루기) ▲심사장 면적 적합성 ▲환경 개선 여부 ▲심사서류 작성, 본회 반납 ▲심사복명서 (심사결과보고) 작성 시 주의사항 등 다양한 주제로 세분화되어 교육이 이루어졌다.

김평 사무국장은 교육 진행과 관련하여 대태 17개 시도로부터 위임받은 책임을 강조하며, 사고 발생 시 GTA가 해당 책임을 책임지고 있다는 사실을 상세히 설명하였다.

또한, 교육생들에게는 GTA의 발전을 위해 전문성을 높이고 검인관들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이번 교육을 통해 GTA는 검인관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민원 발생 등의 상황에 대비하여 조직 전반의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참석한 교육생들은 전문성을 향상시켜 GTA 성공적인 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상태에서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GTA의 심사을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