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동남4군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공통 공약 발표!
상태바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동남4군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공통 공약 발표!
  • 국제뉴스
  • 승인 2024.03.14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박덕흠 후보 사무실)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동남4군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공통 공약 발표!
(사진제공=박덕흠 후보 사무실)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 동남4군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공통 공약 발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제22대 총선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보은·옥천·영동·괴산)는 13일 보은군청에서 동남4군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공통 공약을 발표했다.

총선 공약의 핵심 분야로 농업ㆍ농촌, 지역 의료 격차 해소, 어르신, 서민ㆍ소상공인, 지역 경제 활성화, 아동ㆍ청소년, 여성, 장애인, 보훈, 정치개혁을 꼽았다.

특히, 동남 4군의 특징을 고려할 때, 농업인의 적정 소득을 보장하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제도 개선을 강조했다.

이에 농업인 기초연금제 추진(년 120만 원)을 통해 농업인 분들의 소득안정을 도모하고, 농산물 재해보험 품목과 수입보장 보험의 대상 및 지역 확대를 통해 자연재해와 시장가격 하락 시 발생될 수 있는 농가 소득 하락을 방지하고자 하는 등의 공약이 포함됐다.

또, 지역 의료 격차 해소 주요 공약에는 지역 국립대 병원과 공공병원 간 협력 네트워크 체계 구축을 통해 공공병원 역할과 질적 수준을 강화코자 ‘이동식 스마트 병원’의 도입을 통해 병원 및 보건소 설치가 어려운 읍ㆍ면 지역에 적극 도입해 고령자 진료에 적극 대응한다는 내용 등을 담는 등 동남 4군의 의료 격차를 반드시 해소시킬 것이라 약속했다.

어르신을 위한 주요 공약에는 간병비 부담 국가책임 강화를 통해 환자 가정의 의료비 부담이 줄어들 수 있도록 하며, 경로당 리모델링 사업 추진을 통해 노후화된 경로당 시설과 물품 교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하는 내용 등을 담아 동남4군 군민들의 복지 개선을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번에 발표한 공통 공약은 동남4군 군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반적인 복지 개선을 위해 실현 가능성 등을 종합 검토해 준비했다.”며 동남4군 군민에 대한 애정과 동남4군의 발전 포부를 밝혔다.


박종진 기자 pjj2738@hanmail.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