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노(Iyuno), SDI 미디어 인수 완료 및 새로운 회사 아이유노-SDI 그룹(Iyuno-SDI Group) 발표
상태바
아이유노(Iyuno), SDI 미디어 인수 완료 및 새로운 회사 아이유노-SDI 그룹(Iyuno-SDI Group) 발표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1.03.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기반 미디어 지역화 서비스 제공 업체 구축

[글로벌신문] 아이유노 미디어 그룹(Iyuno Media Group)은 오늘 SDI 미디어(SDI Media)의 100 %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이 거래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고객들을 지원한다는 공통된 사명을 가지고 현지화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두 회사가 하나가 되었다.

현재 아이유노-SDI 그룹(Iyuno-SDI Group) 브랜드로 알려진 이 합병된 회사는70년 이상 미디어 산업 분야에 현지화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 솔루션들을 제공해왔다. 창의적인 과정과 글로벌 시설의 네트워크에 대한 깊은 근본적인 기반으로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들의 가장 가치있는 자산들을 맡기기 위해 믿고 찾을 수 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성을 제공한다.

새롭게 재탄생한 아이유노-SDI 그룹은 현재 34 개국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67 개 사무소를 소유·운영하고 있으며, 업계의 미래 규모를 지원할 수 있는 확장된 깊이와 수용력을 갖춘 완전한 통합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 두 회사의 결합된 기술은 차세대 현지화 플랫폼을 만들 것이다.

"세계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세계 각지의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더 많은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당사는 AI(인공지능), 작업 흐름 자동화, 기계 번역 및 글로벌 기술 기반시설들의 발전을 통해 기술 혁신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아이유노-SDI 그룹의 최고경영자 직을 맡게 될 데이비드 리(David Lee)는 설명한다. "이러한 기술적 진보 외에도 우리는 예술적 과정을 발전시키는 데도 똑같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신 현지화 기술 발전을 위해 두 분야의 완벽한 통합을 이룹니다."

"저희는 아이유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합병으로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규모를 갖출 수 있습니다."라고 아이유노-SDI 그룹의 회장으로 임명된 전 SDI 미디어 최고경영자인 마크 하워드(Mark Howorth)는 말한다. "당사의 고객들은 신속한 전환, 최첨단 기술 및 글로벌 입지를 원합니다. 아이유노-SDI의  하나된 자원들를 통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고 수준의 콘텐츠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노는 주요 금융 파트너인 알터(Altor), 샴록 캐피탈(Shamrock Capital ) 및 소프트뱅크 벤쳐스 아시아(SoftBank Ventures Asia)의 지원을 받는다.

아이유노-SDI 그룹(IYUNO-SDI GROUP) 소개

아이유노-SDI 그룹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현지화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및 제작자들의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더빙, 자막 및 액세스 서비스에서 미디어 관리, 변환 및 유통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컨텐츠 유통 플랫폼을 위해100개 이상의 언어로 통합 현지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65년 전부터 업계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운영 전문성, 규모, 수용량 및 서비스 범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아이유노-SDI 그룹은 아이유노 미디어 그룹(Iyuno Media Group)이 SDI 미디어(SDI Media)를 인수한 후, 202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창의적이고 기술을 가진 인재, 최첨단 시설과 차세대 기술을 가진 이 회사는 현재 34개국에 67개 사무소를 두고 가장 큰 글로벌 입지를 자랑합니다. 회사의 규모와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은 콘텐츠를 연결하고 사람을 연결하는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