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머시 대학교 UDM- University of Detroit Mercy 는 국제학교 학생들이 도전하는 명문 미국 통합 치대
상태바
디트로이트 머시 대학교 UDM- University of Detroit Mercy 는 국제학교 학생들이 도전하는 명문 미국 통합 치대
  • 우내형 편집국장
  • 승인 2022.10.06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학교 학생들이 선호하는 통합 미국 치대들은? 미국 치대.약대.의대 전문 컨설팅 한미에듀 코리아의 마교수입니다. 한미에듀 코리아는 1992년 미국 버지니아 페어펙스에서 시작을 해서 지금까지 많은 의약분야의 졸업생들을 배출시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학교의 이공계 다니는 학생들의 자퇴가 늘면서 고등학교의 우수한 성적 및 여러가지어필 작업등을 거쳐서 미국 치대. 약대 진학 문의가 많아 지면서 제가 느낀 것은 미국 대학교 학부와 전문 대학원- 치대.약대 과정을 합한 통합 치대 및 통합 약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7년제 학사/D.D.S. 프로그램은?

7년제 BS/DDS 학업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8년이 아닌 7년 만에 치과 외과 박사(DDS) 및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강력한 학업 자격을 갖춘 학부 교육을 추구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그러나 실제 통합 미국 치대 입시에 있어서는 통합 약대보다 학생들의 경쟁률 및 입학 조건들이 까다로와서 학생들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머시 대학교 통합 치대 ( University of Detroit Mercy )- 7년제 통합 치대 지원 조건

 

  1. 고등학교 내신성적 GPA 는 4.0 만점에서 최소 3.5 이상이어야하지만 평균 합격한 학생들의 고등학교 내신성적 GPA 는 3.85이상입니다.
  2. 고등학교 다닐 때 우수한 물리.화학.생물.수학(미분적분) 성적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미국 대학교 수능 시험 SAT/ACT 시험점수에 있어서는 SAT 1300점 이상 (최소English 620, Math 610점) 이상을 받아야 지원 가능합니다. ACT 시험에서는 28점이상을 받아야 하며 최소 각 색션에서 26점이상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4. 미국 대학교 공용지원서 – Common Application 으로 지원을 해야 하며 에세이 제출도 필수입니다.

 

2022년 가을학기 미국 통합 치대 입시에 있어서 한국 학생들의 경쟁이 상당히 치열하였다고 말씀 드릴수가 있습니다. 미국 통합 치대로 유명한 NYU 뉴욕대학교에서는 25명의 학생들에게 BA +DDS 자리을 주었고 미국 디트로이트에 있는 디트로이트 머시 (UDM- University of Detroit Mercy ) 대학교에서도 20명정도의 학생들에게 BS +DDS 자리를 수여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퍼시픽 대학교 (UOP University of the Pacific) 에서도 우수한 학업적 성적을 가진 학생들에게 통합 미국 치대에 합격을 시켰습니다.

디트로이트 머시 대학교 UDM- University of Detroit Mercy 는 국제학교 학생들이 도전하는 명문 미국 통합 치대
디트로이트 머시 대학교 UDM- University of Detroit Mercy 는 국제학교 학생들이 도전하는 명문 미국 통합 치대

최근 미국 통합 치대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서 디트로이트 머시 대학교 학부 4년 과정이 아닌 3년만에 졸업을 하면서 본과 치대로 올라가는 학생들이 생겼습니다. 즉 코로나 19 로 인해서 온라인 프로그램을 인정해주고 대학교 학부 졸업을 시켜주는 제도가 된 것입니다. 코로나19 이전만해도 학생들이 본과 치대 과정 1년을 마칠 때 대학교 졸업장이 나오는 것과 다른 제도라고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이러한 UDM (University of Detroit Mercy) 의 통합 미국 치대 제도는 앞으로 통합 미국치대을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큰 변화들을 만들 것 이라고 봅니다. 2022년 가을학기 미국에서 유명한 치대인 뉴욕대학교 치대 (NYUCD- New York University College of Dentistry)에 합격한 학생들 4명을 배출하였습니다..

 

한미에듀 코리아는 UDM 및 타 통합 치대 한국 대표 사무소로 일을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궁금한 통합 미국 치대 입학 과정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담 요청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미에듀 코리아 전화: 070-7768-7915 카톡 ID: parkkys79

한미에듀 코리아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1 트레이트 타워 33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