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디지털바우처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BNK부산은행, ‘디지털바우처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2.10.17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금)까지 이벤트 실시해 8180명에게 동백전 캐시백 제공
BNK부산은행이 ‘디지털바우처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BNK부산은행이 ‘디지털바우처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신문]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17일(월) 지역경제와 부산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바우처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지털바우처’는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지갑으로 결제, 송금, 수당관리 등 분산돼있는 지급수단을 통합 관리하는 서비스이다.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나 앱스토어(아이폰)를 통해 앱(App)을 설치할 수 있다.

이벤트는 부산은행 동백전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1일(금)까지 진행한다.(농협카드, 하나카드, 코나아이카드 제외)

해당 고객이 이벤트기간 중 ‘디지털바우처’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고객 선착순 8000명에게 동백전 캐시백 2000원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80명에게는 동백전 캐시백 최대 5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수)에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상환 디지털신사업팀장은 “부산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부산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 사업자로서 디지털 신기술 상용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