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ondellBasell, 네덜란드 재활용 회사 지분 50% 인수
상태바
LyondellBasell, 네덜란드 재활용 회사 지분 50% 인수
  • PR Newswire
  • 승인 2023.07.1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로테르담, 2023년 7월 19일 /PRNewswire/ -- 금일 LyondellBasell은 Stiphout Industries B.V.("Stiphout")의 지분 50%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tiphout은 소비 후 플라스틱 포장 폐기물의 대외구매 및 처리에 관여합니다. 이 회사는 네덜란드 Montfort에 위치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처리 용량은 500,000명 이상의 네덜란드 시민이 연간 배출하는 플라스틱 포장 폐기물의 양과 같습니다.

LyondellBasell 순환 및 저탄소 솔루션 담당 부사장 Yvonne van der Laan은 "Stiphout에 대한 투자는 네덜란드와 독일의 기존 자산을 지원하고 통합 허브 모델에 맞는 재활용 및 플라스틱 폐기물 처리 회사에 투자하려는 당사의 전략과 일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Laan은 "이 협력을 통해 우리는 물류 및 운영 측면에서 고품질 원형 폴리머 비즈니스와의 현지 시너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환 및 저탄소 목표를 지원하는 고객 및 브랜드 소유자를 위한 솔루션을 생성하여 당사의 CirculenRecover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tiphout은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정용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 폴리프로필렌(PP) 및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소재의 깨끗한 박편으로 처리하는 경험을 쌓아 네덜란드에서 혁신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Stiphout 그룹의 창립자이자 CEO인 Eline Stiphout은 "경험이 풍부한 폴리머 생산업체와 협력하면 당사 운영의 상업적 및 운영적 우수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Stiphout은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는 데 순환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공유하기에 LyondellBasell과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LyondellBasell 소개

LyondellBasell(NYSE: LYB)은 일상의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만드는 글로벌 화학 산업의 선두주자입니다. 첨단 기술과 집중 투자를 통해 순환 및 저탄소 경제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수행하는 모든 일에서 고객, 투자자 및 사회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세계 최대의 폴리머 생산업체이자 폴리올레핀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당사는 지속 가능한 운송 및 식품 안전에서 청정수와 양질의 의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yondellbasell.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LyondellBasell을 팔로우하세요.

Stipout Industries 소개

Stiphout Industries는 2015년 Eline Stiphout이 소비 후 폐기물을 고품질 박편으로 재활용할 목적으로 설립했습니다. 회사는 빠르게 확장되었고 곧 네덜란드 가정 쓰레기 재활용 전문업체가 되었습니다.

자체 공정 라인을 개발했으며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재활용 업체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Stiphout은 플라스틱의 보다 순환적인 사용에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미래 지향적 진술

역사적 사실이 아닌 문제와 관련된 이 릴리스의 진술은 미래 지향적 진술입니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LyondellBasell의 관리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작성 시점에 합리적이라고 여겨지며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재활용 및 재생 가능 기반 폴리머의 생산량을 늘리는 능력, 성장 계획의 성공적인 구현, 이 릴리스에 설명된 시설의 성공적인 운영을 포함하여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 등의 요소에 따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전향적 진술에 설명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추가 요소는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위험 요소"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섹션은www.LyondellBasell.com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 및 증권거래 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yondellBasell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58633/LyondellBasell_Logo.jpg

SOURCE LyondellBasell Industrie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