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 AFP DEI 이니셔티브 가입
상태바
스탠다드차타드, AFP DEI 이니셔티브 가입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8.08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전문가 협회와 협력하여 소외된 지역사회에 재무 및 금융 직업을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인 스탠다스차타드

스탠다드차타드가 대학생과 초기 경력 전문가들에게 재무 금융 직업을 소개하고 이들의 경력 개발을 지원하는 AFP 재무 금융을 위한 DEI 이니셔티브 가입했다고 금융 전문가 협회(Association for Financial Professionals, AFP) 발표했다.

스탠다드차타드는 AFP 협력하여 전문성 개발, 기술 구축, 지속적인 교육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학생 초기 경력 전문가들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다.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AFP 연례 컨퍼런스에 보조금을 제공한다. 또한 AFP 고용주에게 DEI 프로그램을 강화할 있는 리소스를 제공한다.

카이츠(Jim Kaitz) AFP 사장 CEO "AFP 모든 개인이 풍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무 금융 업계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비즈니스 관행을 채택해야만 더욱 성장할 있다고 믿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와 협력하여 다양한 배경을 가진 개인이 직업을 발전시킬 차세대 리더가 있도록 지원할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시아 중동/아프리카 지역 트랜잭션 뱅킹 책임자이자 스탠다드차타드의 기업, 상업 기관 금융 D&I 위원회 공동의장인 리키 카우라(Ricky Kaura)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은 스탠다드차타드 DNA 일부입니다. 우리 직원들은 124개의 국적과 100개의 민족을 대표하며, 174개의 언어와 방언을 구사합니다. AF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프로그램의 영향력과 도달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업계 전반에 걸쳐 더욱 다양한 인재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한다.

모든 언론 관련 문의는 멜리사 라왁 (Melissa Rawak) 상무이사에게 mrawak@afponline.org 직접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