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로블록스에 디지털 메이크업 및 음악 모험이라는 스플래시를 만들어내다
상태바
메이블린 뉴욕, 로블록스에 디지털 메이크업 및 음악 모험이라는 스플래시를 만들어내다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3.09.29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로블록스(Roblox)의 가상 세계로 여정을 떠나 메이크업 팬들로 구성된 새로운 지지자층을 사로잡았습니다. 스플래시(Splash)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 브랜드는 로블록스 내 활기찬 음악 커뮤니티를 특히 타겟으로 하는 360개의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가상 세계 안에서 메이블린은 가상 메이크업 외형, 미니 게임 및 전용 음악을 제공하여 메이블린 뉴욕의 핵심 가치인 자기표현을 증진하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에밀리 아켈스(Emily Arkells) 메이블린 뉴욕 디지털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메이크업 브랜드를  디지털 공간으로 이끌어 메이블린은 고객에게 자기표현을 증진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와 스플래시의 로블록스 파트너십을 통해 저희는 당사의 제품을 상호작용적인 세계에 매끄럽게 통합할  있습니다. 재능있는 메이크업  3D 아티스트가 제작한 다양한 범위의 가상 메이크업 외형을 통해 사용자는 이제 로블록스의 가상 세계에서 음악 게임인 스플래시(Splash)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표현을 실험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자아 표현, 놀이, 그리고 자율권으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의 핵심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사람들이 어디에서든지 당사의 브랜드에 참여할  모두가 자아 표현을   있도록 합니다."

메이블린의 '메이크업 유어 믹스'(Makeup Your Mix) 캠페인은 메이블린 뉴욕 라운지 및 그라피티 룸(Graffiti Room) 등의 매력적인 경험에 몰입하도록 로블록스의 사용자들을 초대합니다. 이러한 가상 공간은 사용자가 광범위한 메이블린 제품을 실험하여 자신의 창의성을 발휘하도록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비닐 잉크(Vinyl Ink) 및 폴시즈 서리얼 마스카라(Falsies Surreal Mascara)를 사용하여 그라피티를 그릴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여섯 개의 특별한 메이크업 외형을 선보이며 슈퍼스테이 비닐 잉크 립(SuperStay Vinyl Ink Lip) 및 슈퍼스테이 매트 잉크 립(SuperStay Matte Ink Lip)에 더해 폴시즈 서리얼 마스카라(Falsies Surreal Mascara) 및 컬러 타투 아이 스틱스(Color Tattoo Eye Stix)와 같은 새로운 혁신 제품 등 유명한 메이블린 프랜차이즈를 포함합니다. 대담하고 엣지있는 룩이나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찾든, 당사의 가상 플랫폼은 수많은 옵션과 영감을 선사합니다.

리처드 슬레터(Richard Slatter) 스플래시 파트너십 책임자는 이번 활성화를 위한 메이블린, 슈퍼 리그 엔터프라이즈(Super League Enterprises), 유나이티드 탤런트 에이전시(United Talent Agency), 로블록스 및 스플래시 간의 협력에 대한 자신감을 다음과 같이 표명했습니다. "팀은  활성화를 위해 모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기여했습니다. 저희가 함께 성취한 것에 대해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저희 커뮤니티도 분명 이를 마음에 들어  것입니다! 창의적인 젊은이들인 스플래시 플레이어들은 크게 관여했으며 저희는  많은 브랜드와 협력하여 로블록스뿐만 아니라 저희 기타 제품 전체에도 걸쳐 팬들에게 도달하려 노력할 것입니다." 

메이블린은 개인의 창의력과 개성을 위한 플랫폼으로써 음악의 힘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 브랜드는 가상 DJ 카이(Kai)와 파트너를 맺어 최신 트랙인 '판타지'(Fantasy)를 발표했습니다." 사용자들은 9월 28일까지 곡을 리믹스하고 카이의 리스닝 파티에 참여할 기회를 가집니다. 게임화 및 브랜드 활성화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메이블린 상품 및 의류에 당첨되어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상호작용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는 로블록스에서 창작에 한계가 없는 메이블린의 메이크업 유어 믹스 가상 왕국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