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tel, 태국 국방 전시회에서 베트남 국가관을 대표하다
상태바
Viettel, 태국 국방 전시회에서 베트남 국가관을 대표하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1.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fense & Security 2023[https://www.asiandefense.com/2023/en/index.asp ]이 11월 6월부터 9일까지 태국 방콕에 위치한 IMPACT 전시 및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Senior Lieutenant General Phung Si Tan, Deputy Chief of General Staff of the Vietnam People's Army and a delegation from the Vietnam Ministry of Defense visited and worked at the booth of Viettel Group. (PRNewsfoto/Viettel High Technology Industries Corporation)

Viettel High Tech[https://viettelhightech.vn/en ]는 해당 전시회에서 Viettel Group[https://viettel.com.vn/en/ ]을 대표하여 베트남 국가관 자격으로 참가했다. 베트남의 무기와 국방 설비 등이 이 같은 중요한 국제 국방 전시회에서 모습을 드러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전 세계 15대 행사 중 하나인 이번 전시회는 동남아시아의 최고의 전시회라는 명성을 이어가며 지난 10년간 격년으로 개최되어 왔다. Viettel의 이번 참가는 동남아 및 아시아 지역에서 그들의 국제 관계 강화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다. 지난 9월에 베트남은 International Defense Industry Exhibition – MSPO(폴란드)에서 사업 활동을 촉진하고자 첫 모습을 드러낸 바가 있는데, 이를 통해 베트남은 유럽 지역의 국방 산업에서 그들의 유망한 미래와 기회를 공고히 했다.

Viettel High Tech의 총책임자인 Nguyen Vu Ha는 "우리는 국방 산업의 방대한 잠재력 때문에 베트남 방위 산업을 대표할 기회를 쟁취했다"라고 말했다.

더 나아가, 그는 "우리의 주요 목표는 계약을 확보하여 제품 수출을 확대하는 것이다"라며 그의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전시회는 베트남 국방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여주고 'Made in Vietnam' 방위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뛰어난 플랫폼 역할을 톡톡히 했다. 2023 Defense & Security에서 베트남의 국가관은 100제곱미터에 달하는 면적에서 군사 통신, 전자전,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전자광학, 레이더, 지휘통제, 무인항공기, 그리고 사설 네트워크의 8항목으로 구분된 분야에서 모델과 영상을 통해 60개의 제품군을 선보였다.

2023 Defense & Security의 주요 테마는 '협력의 힘(Power of Partnership)'인데, 이는 다양한 국가의 정부와 글로벌 국방 사업체들의 관계 형성을 강조하기 위해 채택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부문 내 다국적 협력과 연대를 촉진하기 위한 주요한 기회라고 여겨진다. Viettel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들의 전략적 비전과 목표 시장에 연계하여 지역의 잠재 고객과 함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사업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개회식에서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라오스, 캄보디아, 인도 등 각국의 정부 대표단을 포함한 50여 명의 국제 대표단이 참석해 Viettel을 뜨겁게 환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