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무열 영남이엔지 회장 김운용컵 국제오픈태권도대회 대회장 임명
상태바
박무열 영남이엔지 회장 김운용컵 국제오픈태권도대회 대회장 임명
  • 정향인 기자
  • 승인 2024.06.1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

[글로벌신문] 지난 10일 김운용컵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올 8월 전북 무주에서 열리는 2024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대회장으로 박무열 ㈜영남이엔지회장이 선임되었다.

이번에 임명된 '대회장' 박무열 회장은 (주)영남이엔지 회장으로 국회의정저널 총괄본부장, 시사뉴스피플 고문, 대한불교조계종 군종특별교구 군국불교 총신도회 부회장,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부회장, DMB국회방송 회장을 맡고 있으며 2022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쳐기업위원회 표창, 2022년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2023년 대한민국 글로벌 인물&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가'이며 '언론인'이다.

회사의 이익을 나눔으로 승화시키며, 지역 발전을 대변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기부활동도 펼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무열 대회장은 우선 “이 자리를 빌어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이시며 태권도를 유네스코에 등재시키기 위해 노력하시는 최재춘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 인사드린다. 김운용컵 국제 오픈태권도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모든분들이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하였다.

이에 최재춘 위원장은 “박무열 회장님을 김운용컵 대회장으로 모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2024김운용컵 대회에 대회장님과 힘을 모아 세계태권도 가족들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세계태권도연맹 G1 승인대회인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는 오는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이번 김운용컵 대회는 겨루기, 품새, 경연, 격파 등 4일간 진행된다.

왼쪽 박무열 김운용컵 대회장, 오른쪽 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왼쪽 박무열 김운용컵 대회장, 오른쪽 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