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태권도, 코로나 극복 온라인 무료 태권도 강습
상태바
엘리트 태권도, 코로나 극복 온라인 무료 태권도 강습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0.04.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전 세계적 심각한 이슈인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로 인하여 학교는 물론 거의 모든 비즈니스와 공공부문 분야까지 문을 걸어잠그고, 전 국민이 Social Distancing 및 자가 격리를 하는 심각한 상황에서 운동과 체력증진을 통한 면역력 증강을 도와주는 스포츠 소식이 어려운 시기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연방정부 및 주정부의 강력한 권고로 바이러스 감염을 피하기 위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집에 머물고 육체적 정신적인 건강에 안좋게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이 상황에서 바이러스와 싸워 이길 수 있는 면역력 증진 및 체력증진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인 배 라이언 (Bae, Ryan)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인 배 라이언 (Bae, Ryan)

그런데 이런 상황에 도움을 주고자 Northern California Amateur Sports Youth Foundation - Non-profit organization 501 (c)(3) 회장을 맡고 있고 현재 미국아마츄어 협회 (AAU)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인 배 라이언 (Bae, Ryan) 학생이 그동안 자신이 갈고 닦은 태권도 스킬을 온라인 수업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과 무료로 나누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매주 3일씩 태권도 교육과 효과적인 체력단력을 실시간 비디오로 강의함으로써, 모두가 격리되다 시피 한 상황에서 커뮤티티에 봉사하고 학생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배 라이언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의 강의는 인터넷만 있으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태권도 강의 및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데 5세 이상이면 수업을 통한 태권도 수련이 가능하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실시간 무료 온라인 태권도 수업정보는 다음과 같다.

- 날짜: 매주 월요일 / 수요일 /금요일

- 시간: 오후 4:00 ~ 4:40 (PST)

- ZOOM MEETING ID: 782-628-508 Password: 345411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듣기위해서는, www.zoom.com 웹싸이트로 가서 오른쪽 윗부분에 있는 “Join a meeting”을 클릭하여 어카운트를 만들고, 위에 있는 언급한 Zoom 미팅 아이디 번호를 입력하면 온라인 수업에 참가하여 태권도 수업 및 운동을 다른 학생들과 같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폰이나 아이패드 등에 Zoom App을 설치하여 모바일로 수업에 참여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태권도 수업은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오픈 수업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참석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기본적인 태권도 동작을 익히게 되고, 나중에는 참가자 들이 거주하고 있는 커뮤니티의 태권도 도장과 연계하여 훈련이 가능하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배 라이언 학생은, 지금껏 누구도 겪어보지 못한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속에서, 커뮤니티와 함께 건강증진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온라인 태권도 강좌에 많은 학생들의 활기찬 참여 및 지역 건강증진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쿠퍼티노 엘리트 태권도 센터 배광일 관장
쿠퍼티노 엘리트 태권도 센터 배광일 관장

 

문의: 쿠퍼티노 엘리트 태권도 센터 배광일 관장

United States of America  1

408-766-2003   www.baetk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