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스포츠경기지도과 플로어볼 운동부, 제9회 전국춘계대학부플로어볼선수권대회 남자부 준우승, 여자부 우승
상태바
대경대학교 스포츠경기지도과 플로어볼 운동부, 제9회 전국춘계대학부플로어볼선수권대회 남자부 준우승, 여자부 우승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4.07.21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14() 경기도 포천 대진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24 9회 전국춘계대학부 플로어볼선수권대회에서 대경대학교 스포츠경기지도과 플로어볼 운동부가 작년 남자부 우승, 여자부 준우승에 이어 올해 대회에서도 남자부 준우승과 여자부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경대학교 플로어볼 운동부는 남자부와 여자부는 풀리그 형식으로 대회를 진행했으며, 남자부 결승에서는 성균관대학교와 43으로 아쉽게 패해 준우승을 하였고, 여자부 결승은 성균관대학교를 맞아 31로 꺽고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플로어볼 국가대표 상비군과 대경대 선수들 간의 친선경기를 하여 남자부, 여자부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회 개인 시상에는 남자부에는 베스트 골키퍼 박성진 선수, 베스트 수비 김민우 선수, 여자부에는 베스트 수비 이현영 선수, 대회 MVP에는 박지윤 선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경대학교 김현용 학과장은 내년에는 대경대학교 스포츠경기지도과에서 AI스포츠분석과로 과명이 변경되지만, 이창준 교수와 함께 플로어볼 운동부가 더욱 더 발전하고 최고의 운동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회 입상 사진
대회 입상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