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베베쿡,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 이희정 기자
  • 승인 2020.12.0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100% 커피 쿠폰 증정 및 추천왕에게는 명품 가방의 행운까지
이유식 초기~중기 제품 3세트 구매 시, 3세트 추가 증정 반값 할인 효과 제공
베베쿡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연다
베베쿡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연다

[글로벌신문]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 한 해 고생한 모든 육아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베베쿡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베베쿡 고객부터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 혜택까지 다양하고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베베쿡에서 이유식 영양식 구매 후 3세트 이상 배송 완료한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구매고객 100%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지인에게 알리고 적립금 받고 선물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추천인 프로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지인에게 추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백부터 고급 헤어드라이어까지 육아맘들이 평소 관심 있는 아이템들을 모아 선물로 구성했다. 베베쿡 추천왕 1위(1명)에게는 명품 브랜드 프라마의 미니백을, 추천왕 2~3위(2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을 그리고 1인 이상 추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베베쿡은 올 한 해는 육아맘 워킹맘 모두에게 힘든 시기였을 만큼 보다 특별한 혜택들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베베쿡이 준비한 혜택들로 잠시나마 모든 엄마에게 웃음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