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주리 복지TV 55번 고정채널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가수 임주리 복지TV 55번 고정채널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1.01.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우 복지TV 사장이 고향 선배인 가수 임주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선우 복지TV 사장이 고향 선배인 가수 임주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글로벌신문] 가수 임주리는 고향 후배인(영광군) 김선우 복지TV 사장을 22일 만나 장애전문채널 복지TV 프로그램 현황과 같은 번호 고정채널이 필요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듣고 55번 고정채널 릴레이 캠페인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임주리는 “장애인분들과 소외계층분들의 대변인으로서 복지TV 홍보대사 역활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독보적인 솔로 가수로 입지를 보여준 가수 임주리는 데뷔 42주년을 맞이하여 대중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서 진행되는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는 빵야TV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힘내자 대한민국! 코로나 극복을 원하는” 슬로건으로 모두를 위로하고 가슴 따듯한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42주년을 맞이한 가수 임주리의 대표적인 히트곡 ‘립스틱 집게 바르고’는 ‘나는 가수다’, ’판타스틱 듀오’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리메이크나 가창을 하면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국민 히트송이다.

특히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에서는 SBS 판타스틱듀오 시즌2 김원준 편에서 최종1인으로 랭킹, KNN 골든마이크 준결승에 진출한 가수 구수경과, SBS 트롯신이 떳다, 라스트찬스 오디션 준결승에 진출하였던 성용하와 임주리씨 양딸인 카자흐스탄 가수인 아셈굴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발생되는 수익금중 일부는 ‘코로나19’로 힘든 삶을 영위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금 전달 및 사용될 예정이다.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 티켓은 1월12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티켓베이와 빵야TV에서 티켓을 구매 및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